양산시에서 초중고 도보 학세권을 누리는 ‘양산5차 비스타동원 솔라스타’가 이달 오픈을 앞두고 있다.

양산시에 들어서는 ‘양산5차 비스타동원 솔라스타’ 인근에는 덕계초(병설유치원 포함)를 비롯해 웅상중ㆍ고등학교, 웅상여자중학교 등 도보 10분 거리에 초중고가 모두 위치해 있다.

자녀들을 건강하게 키워줄 문화체육인프라도 돋보인다. 웅상 중·고등학교 옆에는 축구장, 풋살장, 테니스장 등을 갖춘 웅상체육공원이 있어 아이들과 함께 각종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실내체육관과 다목적 광장, 자연체험장 등이 들어서는 웅상센트럴파크도 2023년 준공을 목표로 추진 중에 있어 향후 아이들의 문화적 욕구 충족 및 여가활동의 기회도 더욱 확대될 예정이다.

생활 및 교통 인프라도 우수하다. 메가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대형마트와 재래시장, 관공서 등이 인접해 있고, 회야강 산책로를 통해 활력 있는 삶을 누릴 수 있다. 7번국도 개통으로 부산과 울산을 더 빠르게 연결할 수 있고, 부산~양산~울산 광역철도 정차역으로 덕계역이 계획돼 있다.

한편, ‘양산5차 비스타동원 솔라스타’는 지하 3층~지상 38층 총 311세대 규모로 공급된다. 실수요자에게 인기 높은 전용 59, 73A, 73B, 84㎡ 중소형 위주 구성에 38층 SKY 조망권, 첨단 스마트 IOT시스템, 다양한 특화설계 등을 적용할 계획이다.

‘양산5차 비스타동원 솔라스타’는 아이디에스플러스㈜ 시행, DW동원개발 시공으로 진행되며, 견본주택은 경남 양산시에 위치한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