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대찌개 프랜차이즈 전문점, 킹콩부대찌개가 새로운 곁들임 메뉴로 오징어꿔바로우와 고기튀김을 전국매장에서 출시했다고 밝혔다.

킹콩부대찌개는 그동안 얼큰한 부대찌개와 곁들여 먹으면 좋은 튀김류로 ▲맥앤치즈프라이, ▲촉촉치즈볼, ▲통통새우링, ▲매콤튀김만두, ▲감자튀김 등을 제공해 왔으며, 부대찌개와 튀김류의 조합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새로운 튀김류 2종인 ‘오징어꿔바로우’와 ‘고기튀김’을 새롭게 출시하였다.

오징어꿔바로우는 중화풍의 요리 제조법을 각색하여 출시한 메뉴로, 오징어 몸통 통살 그대로 감자전분을 사용한 튀김요리로,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찰지고 쫄깃한 맛을 최대한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함께 출시된 고기튀김은, 바삭한 닭고기 튀김 요리로, 닭고기를 편으로 슬라이스 하여 감자전분으로 튀김옷을 입혀 조리한 메뉴이다.

두가지 새로운 튀김요리 모두 각각의 특성에 맞는 찍어 먹는 별도 소스가 제공되어, 사이드메뉴이지만 정식 요리처럼 즐길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

킹콩부대찌개의 정순태 대표는 “우리 브랜드는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곳으로, 튀김류는 특히나 바삭한 식감을 좋아하는 어린아이들과, 저녁 술안주로 사이드 메뉴를 찾는 어른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새로 출시한 2가지 곁들임 메뉴는 다양한 튀김 재료들 중 여러 연구 및 리서치를 통해 가장 부대찌개와 어울리는 재료로 구성하였기 때문에 기존 사이드 메뉴에 이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새롭게 출시한 오징어꿔바로우와 고기튀김은 킹콩부대찌개 전국매장에서 다른 곁들임 메뉴와 함께 만나볼 수 있으며, 미리 튀겨놓고 파는 제품이 아닌 주문 즉시 매장에서 조리를 시작하는 음식으로, 느끼하지 않은 바삭한 맛을 느낄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