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5일부터 개최되고 있는 2022부산국제모터쇼 카앤피플 전시관에서 개그맨 김준호가 사인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지난 해부터 카앤피플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김준호는 이날 전시관을 찾아 자신을 김지민의 남자친구라고 소개하며 “카앤피플은 앱을 통해 클릭 한 번으로 스팀세차 등 모든 카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앞으로도 카앤피플에 대한 많은 사랑 부탁드리며, 오늘 최대한 많은 분들에게 사인을 해드리겠다”고 재치 있는 입담을 뽐냈다.

사인회에 앞서, 카앤피플 양영제 대표는 “개그맨 김준호는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집행위원장을 맡고 있다. 8월 19일부터 8월 28일까지 한층 업그레이드된 공연과 함께 부산 전역을 웃음으로 물들일 예정”이라고 말하며 “카앤피플의 전속 모델인 개그맨 김준호의 활동에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부산국제모터쇼는 BEXCO 본관 전시장 전홀 및 신관 1층 전시장에서 2022년 7월 15일부터 24일까지 10일간 개최되고 있다. 완성차, 스페셜 자동차, 미래모밀리티, e모빌리티, 서비스&인프라 등의 품목으로 진행되며 각 부문의 대표 브랜드인 현대자동차, 기아, BMW/미니, 롤스로이스 등의 기업들이 참가했다.

‘카앤피플’과 ‘카앤피플샵’ 자동차 케어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운영하는 ㈜자동차와 사람은 미래형 모빌리티 케어 서비스의 대표 기업으로 참가하였다. 카앤피플은 카케어 부문 브랜드로, 미래형 혁신서비스 및 자동차, 사람, 환경에 유해하지 않는 자연친화적 서비스를 관람객들에게 소개했다.

카앤피플은 관계자는 “현장에서 어플 다운 시 추억의 뽑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평소에도 한 달 평균 약 6,000~7,000명의 신규회원가입이 꾸준히 이루어지고 있는데, 이번 행사로 하루 1,500명 신규 가입 신기록을 세우며 이벤트 5일만에 5,000명이 가입하는 등의 성과를 거두었다”고 전했다.  

한편, 카앤피플에 따르면 매주 ‘무료체험스쿨’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프랜차이즈 창업에 대한 상세한 안내와 사전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무료체험스쿨’은 사전 예약 후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카앤피플 본사 교육센터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