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글로벌(주)이 인천 송도에서 ‘하늘채 아이비원’ 일반 분양 소식을 전했다.

‘하늘채 아이비원’은 아파트 336세대, 근린생활시설 160개 호실로 지하 3층 ~ 지상10층, 주차대수 517대 규모로 조성되며, 타입 32A, 32B, 59A, 59B, 59C 119세대가 일반 분양으로 공급된다.

송도 1공구 학원 특화거리에 위치하여 주변 교육 환경 또한 잘 갖춰져 학부모들의 기대를 모으며, 다양한 형태의 가족 구성원 모두가 여유롭고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공간 활용성을 높여 설계했다.

어린이집, 작은도서관, 실내놀이터, 주민카페, 경로당, 헬시가든 등 생활의 편리와 여유로운 주거생활을 위한 다양한 근린생활시설로 단지를 조성하여 다양한 근린생활시설로 하늘채의 노하우를 담아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과 높은 삶의 질을 누릴 수 있도록 하였다.

직주근접 단지의 여건또한 교통과 교육을 원스톱 라이프로 누릴 수 있게 조성되어 수도권 대표 학원가와 그랜드 스트리트몰로 학군과 교육환경, 생활 인프라까지 갖췄다는 평을 받으며 송도발GTX와 KTX 그리고 제2공항철도 연결까지 교통호재가 예정되며 전국 반나절 생활권에 집입할 예정이다.

코오롱글로벌 관계자는 “2000년 하늘채 브랜드 런칭을 통해 우리나라 아파트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왔다. ‘살기 좋은 대통령상’을 수상한 대전 가도지구 코오롱 하늘채의 노하우를 담아 조성하여 송도 ‘하늘채 아이비원’ 수요자들의 관심이 더욱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