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오피스를 기반으로 한 오피스 플랫폼 ‘패스트파이브’가 202만 구독자를 보유한 경제 유튜브 채널 ‘삼프로TV’에 출연하여 상업용 부동산 시장 트렌드를 조망하고, 꼬마빌딩 건물주들을 위한 수익 증대 노하우 및 성공 사례, 투자 유의사항 등을 소개한다고 10일 밝혔다. 

패스트파이브는 꼬마빌딩 소유주 및 예비 건물주들이 임대 수익을 개선할 수 있는 방안으로서 공유오피스를 소개하며, 소형 상업용 부동산 수요와 동향에 대한 정보를 전달한다.

패스트파이브의 ‘빌딩솔루션’은 패스트파이브와 건물주가 파트너십을 맺고 노후 건물을 리모델링해 공유오피스를 유치, 안정적인 임대 수익과 건물 가치를 확보하는 새로운 임대차 서비스다. 패스트파이브가 국내 40개 지점을 운영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우량 임차사 유치부터 인테리어, 오피스 운영, 미납 관리 대행까지 건물 운영 관리를 한 번에 해결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객 관리를 위해 커뮤니티 매니저가 지점에 상주하며, 고객사 및 임차사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쾌적한 공간 유지 및 이벤트 진행, CS 응대에 적극적으로 나선다.

공유오피스는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통해 일하는 공간을 업그레이드하고, 다양한 커뮤니티 활동과 베네핏까지 제공하는 ‘넥스트 오피스’로 부동산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이번 방송을 통해 ▲소형 상업 부동산 시장 현황(공실/시세/거래량 등) 점검 ▲주목할 만한 수익 부동산의 특징 ▲꼬마빌딩 수익 창출 전략 ▲상업용 부동산 투자 시 유의점 등 상업용 부동산 투자자라면 꼭 확인해야 할 유익한 정보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다양한 정보를 전달할 이번 방송은 8월 10일 오후 7시 45분, 삼프로TV ‘언더스탠딩 코너’에서 라이브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