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식품 보관 밀폐용기 브랜드 ‘모프레시’가 오는 8월 19일 오전 8시 20분과 오후 15시 15분 2회에 걸쳐 NS홈쇼핑 채널에서 홈쇼핑 방송을 통해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프레시는 류수영 신선용기로 알려진 밀폐용기 브랜드로, ‘자연 그대로의 신선함’이라는 슬로건 아래 신선용기, 제습•공기청정기, 진공 쌀통 등 쾌적한 라이프 스타일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모프레시 신선용기는 다공성 신소재인 MOF(Metal Organic Framework)를 사용하여 만들어진 보관용기로 세균과 곰팡이의 번식을 억제해 식품이 신선하게 보관될 수 있도록 보관 기간을 늘려주는 기능성 제품이다. 심플하고 MOF 소재 본연의 색으로 만들어진 모프레시 신선용기는 여름철 식재료 신선함 유지는 물론 냉장 정리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주방용품으로 30-50세대 주부들은 물론 1인 가구까지 소비자 연령층을 점차 넓혀가고 있다.

모프레시 브랜드 관계자는 “모프레시 제품은 항균 항곰팡이 기능으로 신선도 유지 기능은 물론 BPA 및 라돈 검출 안전성, 내열 내한성 등에서 우수한 시험 성적을 거둔 만큼 고객들에게 이슈를 모으고 있다”라며, “이번 홈쇼핑 구성은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최고의 혜택으로 상품을 구성했다. 앞으로도 더 좋은 상품, 더 좋은 구성으로 고객 여러분들을 찾아뵐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방송은 8월 19일 오전 8시 20분과 15시 15분 2회에 걸친 브랜드데이 행사를 통해 NS 홈쇼핑 채널에서 실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