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연휴 대비 안정적인 에너지 공급 위한 안전관리 활동

▲황창화 한난 사장(왼쪽)이 파주열병합발전소를 찾아 시설점검을 하고 있다.
▲황창화 한난 사장(왼쪽)이 파주열병합발전소를 찾아 시설점검을 하고 있다.

[이투뉴스]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황창화)는 추석 연휴기간 안정적인 에너지 공급 및 재난·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지난달 말부터 경영진 현장 특별 안전점검을 이어가고 있다.

황창화 한난 사장은 6일 파주지사를 찾아 ▶호우·태풍에 의한 안전 취약지점 관리상태 ▶유지보수 및 건설 현장 안전관리 실태 등 재난 대응태세 강화를 위한 안전점검을 실시했다.

아울러 한난 경영진은 동탄지사(부사장, 8월 26일), 광주전남지사(운영본부장, 8월 31일), 삼송지사(안전기술본부장, 9월 5일), 청주지사 및 세종지사(건설본부장, 9월 6∼7일) 등 전국 주요 사업장을 순회, 특별점검을 펼치고 있다.

한편 한난은 지난 8월부터 ‘대한민국 안전 대전환을 위한 집중안전점검’을 실시 중이며, 안전문화 확산을 위해 옥외전광판, 온라인 SNS 등을 활용해 대국민 안전문화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황창화 한난 사장은 “추석연휴 투철한 안전 의식으로 안정적인 열공급을 위해 만전을 기해달라”고 당부하면서 “앞으로도 국민 안전을 지키는 공기업으로서, 철저한 재난·안전관리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채덕종 기자 yesman@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