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맞이 후원물품 및 수해성금 기부, 경로잔치도 열어

▲7일 부천시청에서 조효제 GS파워 사장(왼쪽 4번째)이 조용익 부천시장(왼쪽 3번째)에게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
▲7일 부천시청에서 조효제 GS파워 사장(왼쪽 4번째)이 조용익 부천시장(왼쪽 3번째)에게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

[이투뉴스] GS파워(사장 조효제)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열병합발전소가 위치한 부천지역에서 다양한 나눔 행사를 가졌다.

GS파워는 6일 오정종합사회복지관에서 추석명절 맞이 한가위 한나눔 한사랑 행사를 진행했다. 행사에선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층 100가구에 과일과 송편, 소고기, 김, 전 등 다양한 추석물품을 전달했다.

7일에는 삼정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지역 어르신과 함께하는 경로잔치 ‘청춘 노(老)리 한마당’ 행사를 펼쳤다. 박상현 경기도의원과 손준기 부천시의원 등이 함께 한 이날 행사에서는 60세 이상 어르신 300여명을 초청해 트로트 가수 공연과 레크레이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어르신들에 대한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더불어 조효제 사장이 조용익 부천시장을 만나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을 돕기 위한 성금을 전달하기도 했다. 조효제 GS파워 사장은 “집중호우로 어려움에 처한 이재민들에게 이번 성금이 작은 위로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GS파워는 부천시민에게 안정적인 열과 전기를 공급해 에너지 자족도시 부천을 만드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채덕종 기자 yesman@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