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회 수원레저차량산업전 현장 전경 /제공=㈜가족사랑전람
▲제 2회 수원레저차량산업전 현장 전경 /제공=㈜가족사랑전람

‘주식회사 가족사랑전람’은 ‘한국레저차량산업협회’와 함께 캠핑카, 카라반 전시회인 ‘수원레저차량산업전’을 9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한다. ‘한국레저자동차산업협회’는 대한민국 RV문화의 올바른 성장과 발전에 중축적인 역할을 하고 산업연구와 기술 협력 등으로 산업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설립된 레저자동차 산업의 대표적인 협회이다. 

자동차 관리법 개정으로 일반 승용·화물차의 캠핑카 튜닝이 가능해지면서 레저차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사계절 언제 어디서든 훌쩍 떠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레저차량을 중심으로 한 차박캠핑이 주목되고 있다. 특히 차박을 선호하는 연령층의 폭이 넓어지면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자신만의 개성 등을 중점으로 생각하는 고객의 니즈 변화를 정확하게 파악해야 할 시점이다.

‘수원레저차량산업전’에서는 우수한 기술력을 갖춘 캠핑카, 카라반, 트레일러의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를 실물로 확인할 수 있으며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설명을 직접 들을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올해 신제품을 직접 보고 1:1 상담을 통하여 구매할 수 있는 효율적인 소비의 장이 될 것이며, 관련 참가업체에게는 실구매자들과 바이어에게 신제품 및 기술력을 홍보할 수 있는 장이 될 것이다. 

주식회사 가족사랑전람 관계자는 “경기도에서 유일하게 열리는 캠핑카, 카라반 전문 전시회인 ‘수원레저차량산업전’을 기다리는 관람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한다. 최근 몇 년간 레저차량의 인기가 급증하면서 수원레저차량산업전 개최를 통해 관련 업체들의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는데 중요한 플램폼 역할을 하고자 한다며 레저차량 산업의 꾸준한 성장을 위해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수원레저차량산업전’은 현재 관람객 대상으로 9월 15일까지 무료사전등록이 진행중이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