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전 포스힐 래시움’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오산리 일대에 총 27세대가 구축된다. 벙커형 9세대, 지상형 18세대로 넉넉한 주차공간을 확보했다. 

남향위주의 배치와 넓은 동간간격으로 채광, 환기에 탁월하다. 설계부터 고려한 채광과 뷰로 만족도를 높이고 넓은 개별 정원으로 자연 속 전원생활을 실현했다. 하이엔드 라이프 스타일을 적용해 고객의 니즈를 맞춘 설계와 자재를 선택가능하다.

드레스룸, 팬트리 등 수납공간을 극대화하고 효율적인 공간 배치와 고급스러운 내부마감했다. 독립된 전원주택으로 층간소음, 측간소음 등 구애받지 않는다. 단지 내 상하수도, 오폐수 직수관, 도시가스 등 설비가 인입돼 있다.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분당서울대병원 등 주변 편의시설이 차량으로 5분 이내에 위치한다. 교육환경으로는 초, 중, 고교 등 수지학군으로 배정돼 학부모들의 인기가 높은 지역이다.

단지에서 도보 3분 거리에 버스정류장이 위치해 있어 다양한 노선을 운영 중이다. 죽전역까지 5분 거리로 분당선을 이용가능하며 추후 GTX A노선 개통예정으로 주변 도시로 빠르게 이동가능하다. 차량 이용시 영동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제2경부고속도로 모현IC(2024년 예정), 수도권제2외곽순환도로(2024년 예정) 등 서울 및 수도권 어디든 출퇴근이 가능하다.

처인구 모현읍 오산리 특성상 분당, 수지와 가까워 생활인프라를 공유가능하다. 특히 비규제지역으로 무주택자 기준 60% 대출이 가능하며 1주택자의 경우 40~50%까지 대출가능하다.

‘죽전 포스힐 래시움’은 2천 세대 이상의 단독주택 건축 경험이 있는 ㈜포스홈종합건설에서 맡았다. 포스코 협력업체로 단지 퀄리티를 상승시켜 죽전더힐럭스와 200세대 이상의 대규모 단지를 조성한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