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외식 창업 기업, ㈜에스엘에프앤비가 올해로 창립 12주년을 맞아 소비자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스엘에프앤비는 외식 창업을 전문으로 하는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대표 브랜드로는 국내 가맹점 오픈 매장 수 231호를 돌파한 킹콩부대찌개와, 샤브칼국수 전문점 일조얼큰샤브칼국수가 있다.

창립기념일을 맞아 대표 브랜드인 킹콩부대찌개 공식 SNS채널에서 소비자 감사 이벤트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추첨 후 당첨자에게는 킹콩부대찌개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올해로 회사 창립 12주년이 되는 ㈜에스엘에프앤비는 그 동안 꾸준한 근성과 탄탄한 내실, 안정적인 운영능력을 보유하고 있어, 시장상황의 여러가지 외부 요소에도 흔들리지 않고 현재의 위치까지 성장해 왔으며, 다양한 외부 수상 실적도 보유하고 있다.

㈜에스엘에프앤비의 대표 외부 수상 내역으로는 ▲2013 한국소비자 만족지수1위, ▲2013 베스트 이노베이션 기업&브랜드 선정, ▲2014 대한노인회관 관악구지회 감사패, ▲2014 관악구청장 모범유공구민 표창, ▲2017 대한민국 우수브랜드 대상, ▲2017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 ▲2017 관악구청장상 등이 있다.

㈜에스엘에프앤비는 자체 메뉴 연구소인 SL FOOD(이하 에스엘푸드)를 설립하여 킹콩부대찌개와 일조얼큰샤브칼국수의 메뉴 연구 및 식재료 등을 보다 원활하게 공급하고 있으며, 에스엘푸드의 엄격한 식재료 검수로 보다 신선하고 안전한 유통이 가능하다.

또한 에스엘푸드에서 개발한 일조얼큰샤브칼국수의 칼국수 반죽면과 겉절이 양념장은 특허를 획득하기도 하였다.

㈜에스엘에프앤비의 창립 12주년을 맞이하여 진행하는 이번 소비자 댓글 응모 이벤트는 창립기념일인 9월 28일 수요일부터 10월 5일 수요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되며, 관련 내용은 킹콩부대찌개 공식 SNS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