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세 이상 어르신 장수사진 촬영과 나들이 행사 가져

▲GS파워와 함께하는 장수기원 나들이 행사에 참가한 어르신들이 부천상동호수공원 앞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GS파워와 함께하는 장수기원 나들이 행사에 참가한 어르신들이 부천상동호수공원 앞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이투뉴스] GS파워(사장 조효제)는 지난달 29일 삼정·가야·부흥 사회복지관과 함께 부천시에 거주하는 80세 이상 어르신을 대상으로 장수사진 촬영과 나들이 행사를 가졌다.

어르신 장수기원 행사는 우리나라 번영을 위해 고생한 어르신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만수무강을 기원하기 위해 발전소 인근 복지관들과 매년 치르는 행사다.

올해는 장수사진이 필요한 지역 내 고령 어르신을 대상으로 헤어·메이크업부터 장수사진 촬영, 나들이까지 지원했다. 여기에 손준기 부천시 시의원과 구점자 시의원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전영욱 GS파워 상무는 “오늘의 풍요를 만들어주신 어르신들의 은혜에 보답하고 장수를 기원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어르신들께 자식과 같은 마음으로 정성과 예를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GS파워는 매년 사회·경제적으로 소외를 겪는 안양·부천·군포 등 열공급 지역 어르신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펼치며 풍요로운 사회를 물려주신 어르신들의 노고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

채덕종 기자 yesman@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