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용기 및 기초, 메이크업 용기전문 금성TSC㈜와 화장품 부자재로 잘 알려진 프리코스가 업무제휴를 맺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앞으로 프리코스에서 금성TSC㈜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금성TSC㈜는 1997년 단 3개의 사출기로 화장품 용기 사출 공장으로 설립되어 지속적인 품질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원스톱 프로세스는 물론 국내외 협력사로부터 인정받은 기업이다.

위 업체는 화장품용기의 회전식노즐 개폐장치 실용신안 등록하였으며, 원터치 오픈형 화장품 용기 특허 등록 및 국제PCT출원도 하였다.지난 2007년에 벤처기업 등록 및 이노비즈 기업등록을 마치며 현재까지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

주요품목으로는 컴팩트, 파우더, 스킨 에센스 등 다양한 화장품 용기들을 선보이고 있다.

금성TSC㈜관계자는 “저희 금성TSC는 창의성에 중점을 두고 어디서도 따라 할 수 없는 독보적인 제품을 만드는데 노력을 하고 있으며, 국내는 물론 글로벌 고객에게도 창의적이고 질적인 제품이 공급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프리코스는 화장품 용기 전문 부자재포탈 사이트로서 화장품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프리코스 관계자는 “온라인으로 직접 카테고리 별 화장품부자재를 비교 선택해 해당 업체 담당자와 직접 연락해 샘플 및 견적 등을 받아볼 수 있으며, 다양한 개발 경험을 바탕으로 클라이언트 니즈에 맞는 맞춤화장품 개발이 가능하다.” 더불어 “이런 강점을 살려 다수의 신규 화장품 사업체들을 대상으로 개발 컨설팅 사업도 전개해 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