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월 27일(화) 보청기전문 청각재활센터인 유앤아이히어링 일산보청기 본점에서 “고양시대화노인종합복지관”과 지역복지증진 및 노인복지사업 활성화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전했다. 

‘지역사회의 복지서비스 증진 및 노인복지사업의 활성화’ 조약에 따른 이번 체결은 청력 저하로 일상생활에 불편함이 있음에도 경제적인 이유로 보청기 구입이 어려운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고양시대화노인종합복지관에서 대상자를 선정하여 의뢰하면 청각재활센터인 유앤아이히어링에서 청력검사 및 보청기상담을 통해 개인 맞춤형 보청기를 제작하여 제공하는 시스템으로 진행된다. 

유앤아이히어링 손상욱 대표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어렵고 힘든 시기를 보내는 가운데 난청으로 인해 세상과 단절되고 고립되어가는 어려운 이웃에게 보청기 지원을 통해 세상과의 소통을 돕는 기회를 갖게 되어 매우 영광으로 생각한다. 지속적인 재능 기부와 꾸준한 나눔으로 이웃의 손을 잡고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착한기업이 되겠다” 라고 전했다.

손상욱 대표원장은 오티콘, 와이덱스, GN리사운드 등 세계적인 보청기 제조사의 한국본사에서 십여 년간 근무해 온 이력이 있는 임상청각사로 보청기 제조, 수리뿐만 아니라 보청기 교육, 기술영업 등 다양한 청각산업분야에서 오랜 임상경력을 쌓아온 공인된 전문가이다.

뿐만 아니라 지난 2019년에는 와이덱스 덴마크 본사에 초청되어 전세계의 유능한 청각전문가에게만 수여되는 WIDEX A/S 덴마크 본사회장 표창 - [최고 전문가 상]을 수여받은 이력이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