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친화적 자동차 케어 프랜차이즈 ‘카앤피플’(주식회사 자동차와 사람)이 코액터스 주식회사(대표 송민표)와 차량관리 서비스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코액터스가 운영하는 ‘고요한 M’ 차량을 대상으로 법인차량관리 서비스를 전담 제공한다.

‘고요한 M’은 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사회 포용적인 모빌리티 플랫폼으로, 청각장애인 기사를 중심으로 채용하여 고객들에게 안전하고 편안한 이동 서비스를 제공해 주고 있다.

코액터스 관계자는 “드라이버와 고객들을 위해 현재 이용하고 있던 차량관리 서비스에 대해 자연친화적 약제사용 및 스팀세차, 바이러스케어 등 질 높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카앤피플을 선택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카앤피플은 자동차케어 전문 기업으로 전국 260여 개의 가맹점을 갖추고 있으며 스팀세차, 실내크리닝, 광택, 유리막코팅을 시작으로 바이크 스팀세차, 바이러스케어, 펫케어 전문 클리닝 등 품목을 다각화하고 사업영역을 확대해왔다.

현재 카앤피플은 삼성전자, 한국암웨이, 현대EV스테이션 등 많은 기업을 대상으로 임직원 차량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카앤피플 관계자는 “지난 2019년부터 삼성전자 수원사업장 임직원의 차량을 전담 관리해왔으며 지난 9월 집계한 만족도 조사에서 이용자의 98%로부터 '만족' 평점을 받기도 했다”며 “이러한 관리 실적과 브랜드파워를 토대로 기업임직원 차량, 바이어 의전차량 등 법인소속 차량에 대한 전문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확대해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