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인 LBank Exchange가 2022년 11월 3일에 FILESHARE(FSC)를 상장했다. LBank Exchange의 모든 사용자를 위해 FSC/USDT 거래 쌍이 공식적으로 제공되며 2022년 11월 3일 6:00 UTC에 거래 시작되었다.

FILESHARE(FSC) 플랫폼은 IPFS 방식을 기반으로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구축된 시스템으로 사용자가 콘텐츠를 사용하여 암호화폐를 채굴할 수 있다. 코인 FSC는 2022년 11월 3일 6:00 UTC에 LBank Exchange에 상장되어 글로벌 범위를 더욱 확장하고 비전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된다.

FILESHARE(FSC)를 개발한 COIN NETWORK의 대표는 다양한 영화 콘텐츠 제작에 참여했다. FSC는 콘텐츠 제작에 참여한 경험을 바탕으로 콘텐츠 유통 과정에서 발생하는 트래픽을 이용하여 마이닝하도록 개발되었다.

매일 수많은 새로운 콘텐츠가 생성되고 있으며, FILESHARE는 결코 고갈되지 않는 콘텐츠 자원으로 채굴되는 안정적 코인이다.

초기 FILESHARE 체인은 이더리움 위에 DApp 형태로 구축된다. IPFS와 연계하여 사용자는 단순히 콘텐츠를 업로드하고 다운로드하는 것 이상의 활동을 통해 생태계에 참여한다. 

FILESHARE는 파일을 분산 저장하고 공유하는 P2P 네트워크 기술과 파일 다운로드 및 스트리밍 인터넷 대역폭을 향상시키는 그리드 피어 네트워크를 사용한다. Hybrid P2P 방식 + Pure P2P 방식의 장단점을 확보하여 데이터 중앙 집중화를 분산하고 빠른 검색 및 파일 공유 속도를 향상시킨다.

디지털 콘텐츠의 고유 정보를 추출하여 데이터베이스에 구축합니다. 컨텐츠 필터링 기술과 NFT 방식을 융합하여 보안성을 높였다. NFT에 대한 정보는 콘텐츠 필터링을 통해 얻은 데이터베이스에도 기록됩니다. 또한 FILESHARE는 저작권 관리 및 배포 서비스 기술도 지원한다.

FSC는 FILESHARE 플랫폼의 코인이다. 콘텐츠 이용을 통해 콘텐츠 플랫폼 회사와 콘텐츠 이용자가 얻을 수 있다.  

ERC-20을 기준으로 FSC는 총 30억(즉, 3,000,000,000)개의 코인을 제공하며, 이 중 10%는 코인 판매에, 5%는 재단에, 15%는 스테이크 채굴에, 10%는 사용된다. 개발을 위해 5%는 팀에 할당되고 나머지 55%는 마이닝에 할당된다.

FSC 코인은 2022년 11월 3일 6:00 UTC에 LBank Exchange에 상장되었으며, 투자자는 LBank Exchange에서 FSC 코인을 쉽게 사고 팔 수 있다.

한편, LBank는 2015년에 설립된 암호화폐 거래소 중 하나이다. LBank는 사용자에게 전문 금융 파생상품, 전문 자산 관리 서비스 및 암호화폐 거래를 제공한다. 이 플랫폼은 전 세계 210개 이상의 지역에서 700만 명이 넘는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