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환경과 교육 여건, 풍족한 생활 인프라를 모두 갖춘 제주 애월 아파트·오피스텔 '엘리프 애월'이 본격 분양을 개시한다.

제주 애월읍 애월리 일원에 위치한 엘리프 애월은 아파트 136세대, 오피스텔 30실 등 총 166세대 규모를 갖췄다. 아파트 전용면적은 52~110㎡, 오피스텔 전용면적은 41~62㎡ 등으로 실 거주 수요층이 선호하는 중소형 평형대를 확보했다.

제주 엘리프 애월의 가장 큰 특징은 제주도 지역 내에서 손꼽히는 교육 여건을 갖췄다는 점이다. 실제로 엘리프 애월이 위치한 애월 지역은 제주관광대학교, 제주외국어고등학교 등 다양한 학교가 위치하여 제주 교육의 중요한 축을 담당하고 있다. 애월초등학교, 애월중학교, 애월고등학교 등도 가깝다.

우수한 교통 환경으로 공항을 비롯한 제주 주요 명소를 손쉽게 이동할 수 있다는 점도 메리트다. 엘리프 애월은 일주서로 진입이 수월해 차량 기준 30분 대에 제주국제공항 및 제주 중심지 접근이 가능하다.

게다가 애월보건소, 애월도서관, 애월읍청사, 농협하나로마트 등 편의 시설이 가까워 훌륭한 정주여건을 확보하고 있다. 또 반경 1.5km내에 올레길과 연결된 한담해변, 애월카페거리, 해안도로 등이 위치해 쾌적한 주거 매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북쪽의 오션뷰, 남쪽의 오름뷰로 우수한 더블 조망권을 확보하고 있다는 점도 강점이다. 뿐만 아니라 애월근린공원, 애월 9.81파크, 애월국제문화 복합단지(예정)도 가깝다.

제주 엘리프 애월은 대한토지신탁㈜이 시행을 맡고, 계룡건설산업㈜이 시공을 맡는다. 견본주택은 제주시 노형동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