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미국유학이 오는 20일 오후 6시 20분 자사의 ‘미국유학 과정(MIAPP)’을 CJ 홈쇼핑 채널을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해당 과정은 SAT(미국대학 입학시험)와 수능, 영어 성적 없이도 세계 100위권 내의 해외 명문대학으로 진학할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의 유학 프로그램이다. 수능이나 별도의 검증시험을 거치지 않고 고교 생활기록부와 자기소개서 및 심층 면접을 통해 학생을 선발하기 때문에 고등학교 졸업생, 재수생 모두 지원이 가능하다.

더욱이 고등학교 미 졸업자는 미국 워싱턴주 고교 졸업장과 미국 대학의 전문 학사 학위를 동시에 취득할 수 있어, 대안학교 학생들 또한 검정고시 성적 없이 유학을 떠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때 유학원에서는 1:1 미국 대학 컨설팅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조기유학과 비자발급 등에 대한 사항을 안내한다.

이러한 메타미국유학의 미국유학 과정(MIAPP)은 합격 시 국내에서 1년 동안 미국유학준비를 하면서 영어와 함께 미국대학교 1학년 과정에 해당하는 과목을 이수하여 학점(총 45학점)을 인정받게 된다. 이후 미국대학교 2학년으로 진학하기 때문에 미국 체류 기간이 비교적 짧아 학비와 생활비를 아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메타미국유학 민귀옥 대표는 “지난 7월 CJ 홈쇼핑에서 방영된 해외 유학 프로그램이 큰 인기 속에 방송이 마무리되었다. 이후 방송 혜택을 받지 못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유학원으로 앵콜 요청이 쇄도해 2차 방송에 나서게 되었다. 이번 방송에서는 입학금 100만원 지원의 혜택을 제공하니 꼭 본방 사수해주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