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6년부터 2022년 까지 총 30여개 이상 굿디자인(GD) 선정
국가기술원장상 인간공학디자인특별상 수상
씨워터 시리즈, 글로벌생활명품 선정의 연이은 수상

세비앙은 자사의 안심세척살균수 ‘씨워터-듀얼키친과 H(에이치)’ 2개의 제품이 ‘2022 한국 굿디자인(GD)’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특히 본상을 수상한 2가지 제품 중 듀얼키친의 경우 ‘2022 글로벌 생활명품’을 수상한 상품이며, 씨워터-H는 국가기술원장 인간공학디자인특별상을 수상하며 소비자 관점의 사용 용이성, 효율성, 기능성, 감성품질, 안전성 등 미래지향적인 제품임을 인정받았다.

씨워터 시리즈는 일반수와 안심세척수를 동시에 사용 할 수 있는 살균 시스템이다. 별도의 유해 화학 성분이 전혀 첨가되지 않은 순수 수돗물로만 생성되는 안심 세척수는 주방의 배수구 및 과일, 채소, 도마 등의 조리도구 세척에 사용될 수 있다.

현재 씨워터 시리즈 중 핸즈(C-Water hands)의 경우 이미 국립중앙의료원, 질병관리청 민간백신센터 및 싱가포르 국립병원 응급센터에 설치되어 기능성과 글로벌 방역제품으로 역할을 인정받았다.

씨워터-키친(C-Water kitchen)의 경우 ‘주방에서 화학재료를 없애자’라는 목표로 이미 ‘홈-시스템 방역’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는 아파트 브랜드 힐스테이트 등에 설치되었다.

세비앙 관계자는 “요즘처럼 개인 방역과 생활 곳곳의 방역이 중요한 시대에서 안전하고 건강한 우리가족 지킴이로서 생활전반의 모든 영역에 걸쳐 위생과 건강을 위해 가장 친환경적 방식으로 완벽에 가까운 생활 위생과 안전을 실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고객의 편의를 초점으로 디자인과 활용성, 기술성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고객에게 친환경적인 공간을 더욱 많이 선물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