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유닛과 하이엔드 주거 설계를 적용한 아파트 단지 '북익산 오투그란데 더원'이 분양을 개시한다. 북익산 오투그란데 더원은 전라북도 익산시 함열읍에 위치한 아파트 단지로 (주)제일건설이 시공을 맡았다. 특히 제일건설의 특화된 시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프레스티지 감성을 부각시켜 입주민 품격을 높인 것이 돋보인다.

북익산 오투그란데 더원은 지하 2층, 지상 최고 25층, 총 259세대 규모로 건립될 예정이다. 전용면적은 실거주 수요층 선호도가 높은 84㎡A·B의 중소형 평형대로 이뤄져 있다. 이 단지는 제일건설 만의 노하우가 담긴 특화설계 시공을 통해 세대당 1.54대의 주차 공간을 확보하여 입주민 편의를 높였다. 또한 지상에 차 없는 단지 조경을 설계해 보다 나은 삶의 질과 쾌적한 주거 환경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단지는 수요층 선호에 맞는 복합형 단지 설계로 각 세대별로 조망 간섭 없이 우수한 일조권과 뛰어난 환기성을 확보했다. 침실 3개, 공용욕실, 부부욕실, 거실, 주방, 복도 팬트리 등 다채로운 구성도 강점이다. 세대 내 바닥은 열전도율과 내구성이 강한 강마루 시공으로 설계돼 겨울철 난방비 절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여기에 세대 내부 적용된 전체 등인 LED조명으로 전기 요금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현관 바닥은 외산 타일 시공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넉넉한 신발장 공간, 3연동 슬라이딩 중문 설계도 메리트다. 특히 슬라이딩 중문 설치로 현관과 주거 공간 내부를 분리하여 사용 가능하다. 주방과 현관이 연결되는 듀얼 현관 팬트리형 공간 설계도 매력적이다. 공용욕실에는 거울형 슬라이딩 수납장과 안전바가 설치돼 편의성이 뛰어나다. 각 침실에는 다양한 분위기로 조도 조절이 가능한 디밍 스위치가 설치됐다. 또 매립형 붙박이장 설계로 다양한 의류를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으며 화장대 활용도 가능하다. 아울러 로이 복층유리 설치로 결로 방지, 단열 효과, 자외선 차단 기능 효과를 거둘 수 있다.

그 중에서도 거실은 넓은 시청각거리 환경을 갖춘 것이 핵심이다. 게다가 아트월, 우물천장 시공으로 탁 트인 개방감을 선사한다. 유상 옵션으로 간접 조명 설치가 가능한데 고급스러움을 부각시키는데 일조한다. 이처럼 11자형 판상형 구조로 넓은 주방과 거실 공간 연출 효과를 확보할 수 있다.

주방에는 고급형 수납장과 유리도어, 간접조명, 세련된 분위를 자아낸다. 84A타입의 경우 ‘ㄷ’자형 주방, 84B타입의 경우 아일랜드 식탁의 구성으로 기호에 따라 편리한 주방 이용이 가능하다. 주방 상판과 벽면에는 엔지니어드 스톤이 시공돼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주부들을 위한 레인지 후드, 주방TV, 3구 가스쿡탑 옵션이 기본 제공된다. 주방 다용도실에는 세탁기, 건조기를 놓을 넉넉한 공간이 조성되고 나아가전열식 환기 시스템이 설치돼 쾌적함을 높였다.

아울러 피트니스 클럽, GX룸, 골프연습장, 오투키즈카페, 맘스테이션 등 최신 커뮤니티 시설이 다양하게 도입된다. 뿐만 아니라 지역 내 이미 갖춰져 있는 인프라도 다양하다. 익산시청 북부청사, 함열중앙병원, 대형마트, 함열우체국, 스포츠센터, 함열보건소, 함열시장 등이 단지 가까이 자리해 있다. 도보 거리에는 함열초, 함열중, 함열고 등 다수의 학교시설이 있어 자녀의 안심 통학도 기대된다. 아사달공원 등 쾌적함을 선사하는 녹지공간이 근거리에 있는 것도 장점이다.

한편, 북익산 오투그란데 더원 견본주택은 익산시 함열읍 익산시청 북부청사 인근에 마련돼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