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A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부산에 참가한 킹콩부대찌개와 일조얼큰샤브칼국수
▲KFA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부산에 참가한 킹콩부대찌개와 일조얼큰샤브칼국수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에스엘에프앤비의 대표브랜드, 킹콩부대찌개와 일조얼큰샤브칼국수가 지난 11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동안 개최된 ‘2022 KFA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부산’을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2022 KFA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부산은 부산·울산·경남지회가 주최하는 부산지역 최대 창업박람회로, 코로나19 이후로 3년만에 개최되었다.

이번 박람회는 3년만에 개최된 만큼 100여개 브랜드가 참석하였으며, 경남지역에 거주하는 예비 창업자들도 3일동안 현장을 방문하여 자세한 상담을 받았다.

부산, 울산, 경남지역에 다수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는 킹콩부대찌개는, 이번 지역 박람회를 참가함으로써 현장을 방문한 일반 고객들에게는 브랜드 홍보를, 예비 창업자들에게는 실질적인 창업혜택과 상세한 창업컨설팅을 제공했다.

또한 샤브칼국수전문점으로 칼국수 반죽면과 겉절이 양념 제조방법에 있어 2가지 특허를 모두 보유하고 있는 일조얼큰샤브칼국수는 서울 수도권과 대구에 현재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번 박람회를 교두보로 하여 부산 및 경남지역에도 가맹점을 유치하여 전국 브랜드로서의 확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나 밀면 등 면 종류 선호도가 높은 부산 경남 지역에서 일조얼큰샤브칼국수는 현장을 방문한 많은 예비 창업자들에게 스페셜한 창업특전을 준비해 방문객을 맞았으며, 일조의 특허받은 칼국수 반죽면의 맛과 우수성을 내방한 고객들에게 상세히 안내하기도 하였다.

㈜에스엘에프앤비의 정순태 대표는 “서울에서의 박람회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이어서 부산에서 진행한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서도 많은 분들이 현장을 찾아 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킹콩부대찌개와 일조얼큰샤브칼국수는 전국 체인망을 구축하고 있어 전국 어디서든 신선하고 빠른 물류 서비스를 받아 보실 수 있으며 또한 합리적인 창업비용과 전문적인 창업 시스템으로 가맹점과 본사 모두가 성공하는 비즈니스 모델을 보유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브랜드, 가맹점이 신뢰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지금껏 그래왔듯 더 바른 먹거리와 신뢰도 높은 경영으로 바른 외식 문화를 만들어 나가는데 앞장설 것이다.”고 덧붙였다.

킹콩부대찌개는 2018년부터 5년연속 한 번도 놓치지 않고 연속적으로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으며, 착한프랜차이즈 기업 선정, 관악구청장 표창 등 다양한 수상 이력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일조얼큰샤브칼국수는 샤브칼국수 전문점으로서 제조관련 특허를 2종을 보유하고 있으며, 계약재배를 통한 신선한 밭미나리와 숙성 수타면을 선보이고 있다.

▲KFA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부산에 참가한 일조얼큰샤브칼국수
▲KFA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부산에 참가한 일조얼큰샤브칼국수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