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트 클래스 더 스카이 45’가 오는 12월 2일 분양 예정이다.

강원도 홍천군 홍천읍 일원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역 내에서도 주거 선호도가 높은 생활권에 입지한다. 당 사업지의 위치는 홍천터미널 서측 홍천로 대로변 상업지역으로, 유동인구가 많은 만큼 터미널 상권이 매우 발달해 있어 하나로마트, GS더프레시, 홍천 전통시장 등 기본적인 편의시설을 이용하기에 좋다. 

또한 홍천터미널을 통해 지방으로 편하게 이동할 수 있고 인근 홍천IC를 통해 중앙고속도로, 서울~양양고속도로, 5,44번 국도를 이용하면 서울까지 1시간, 춘천 25분, 강릉 1시간 30분대 내외로 빠르게 움직일 수 있다. 

단지를 중심으로 홍천초,중,고등학교 등 7여개의 학교들이 모여 있어 학부모 수요자들이 중요하게 여기는 교육 환경도 우수하다는 평이다. 인근에는 홍천아산병원, 홍천우체국, 홍천보건소 등 관공서 및 병원 시설이 편재해 있고 무궁화테마파크, 무궁화공원, 홍천문화예술회관 등 문화생활을 위한 시설도 마련되어 있다.

한편, ‘스위트 클래스 더 스카이 45’는 지하 3층~지상 45층 규모로 전용면적 기준 84~162P㎡ 평형을 제공한다. 전세대가 남향 위주로 지어져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으며, 3Room 4Bay 2Bath의 중대형 혁신 평면 설계로 넓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최고층은 복층으로 선보이고 있어 높은 층고와 넉넉한 수납 공간, 쾌적한 개방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입주민의 프라이버시와 안전을 지킬 수 있는 지능형 CCTV가 단지 곳곳에 설치될 예정이며, 원패스시스템을 도입해 번거로움을 줄였다. 널널한 주차공간은 물론 총 14대의 자동차 충전시설도 마련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