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함평군에 들어서는 신축 브랜드 아파트 ‘함평 엘리체 시그니처’가 지난 11월 25일(금) 함평 주택홍보관, 광주 모델하우스를 오픈하며 분양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함평 엘리체 시그니처’는 함평 최고층인 지상 18층에 전 세대는 단일 84㎡ A, B 232세대로 공급되며 4bay 혁신 설계를 적용했다. 일부 세대는 가변형 벽체를 통해서 공간 설계가 자유롭고, CCTV가 갖춰진 안전하고 넉넉한 지하주차장도 확보됐다. 단지 내에는 휘트니스 센터, 경로당 등 커뮤니티 시설도 다양하게 마련된다.

함평 중심 입지인 만큼 단지에서부터 1km 반경으로 함평의 인프라를 가깝게 누릴 수 있다. 함평의 자연환경을 가까이서 누릴 수 있는 고산봉, 함평천, 화양근린공원(함평천지길), 함평나비축제 엑스포공원, 공설운동장이 있으며 인근에는 하나로마트, 함평천지시장, 함평자동차극장, 우체국, 보건소, 군청, 법원, 군청과 같은 공공기관도 밀집돼 있다.

광주, 영광, 목포, 나주 등 전남 중심 도시와 가까운 위치에 자리하여 접근성이 우수한 입지를 자랑한다. 이곳이 들어서는 곳은 함평 중심 기각지구로, 신 주거벨트의 중심지이면서도 기존 도심지와도 가까워 양쪽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종합정비사업 국비 예산이 확정돼 향후 주거환경이 더욱 쾌적해질 전망이다.

단지와 가까운 함평IC, 동함평IC는 무안~광주고속도로와 서해안고속도로 진입을 수월하게 하면서 인근 광주, 영광, 무안, 나주 등을 10분대로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함장로, 함영로를 이용해 빛그린산업단지, 일반산업단지 등 출퇴근도 용이하다. 이와 함께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대동항교초가 단지 인근에 있고, 그 외에도 기산초, 함평초, 함평중, 함평여고, 함평학다리고, 함평골프고 군립도수관, 공공도서관 학군과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분양 관계자는 “함평 중심 입지에 교통, 인프라, 교육, 자연환경을 모두 갖추고 있는 브랜드 신축 아파트”라며 “함평에서의 안락하고 편안한 삶을 계획하고 있으신 분들의 편리한 방문을 위해 함평 주택홍보관과 광주 모델하우스 사이 셔틀버스도 운영 중인 만큼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