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건설이 충남내포신도시 디에트르 에듀시티의 선착순 동∙호수 지정이 오는 3일(토) 오전 11시부터 견본주택에서 진행된다.

운영방식은 순번표 추첨 방식으로 금번 선착순 동∙호수 지정을 통한 계약 시 최대 2,289만원에 달하는 옵션이 무상으로 특별 제공된다.

단지의 중도금 대출이자는 최대 3%이며, 3% 초과시 초과분에 대해 사업주체가 부담하게 된다.

또한 디에트르 에듀시티는 전매가능 단지로, 입주 전 분양권 상태로 전매가 가능(잔금납부 전)하여 취득세 납부 전 전매가 가능하여, 입주 시 계약자들의 상황에 맞게 실입주 또는 전매가 가능하다.

한시적 무상옵션 품목에는 세미히든도어와 포세린타일 마감이 된 아트월 등이 포함된 아트월/문선 옵션, 엔지니어드 스톤(상급) 마감이 된 상판, 벽과 고급싱크볼로 이루어진 옵션, 거실 리니어 조명과 고급형 주방등 등이 포함된 거실/주방 조명 옵션과 같이 고급 옵션이 포함됐다.

디에트르 에듀시티는 충청남도 홍성군 홍북읍 신경리 일원에 전용면적 84㎡ 단일면적으로 지하 3층~지상 최고 20층, 24개동, 총 1,474세대로 조성된다.

단지 도보 약 5분 거리에는 내포초, 내포중, 홍성고가 있어 12년간 안심통학이 가능한 트리플 학세권이 형성되어 있다. 특히 내포초의 경우 횡단보도를 건너지 않고 단지에서 바로 인도를 이용하여 통학을 할 수 있다. 또한 단지 인근으로 중심 학원가 및 충남도서관 등이 형성되어 있어 긍정적인 면학분위기를 조성한다.

내포신도시는 현재 서해선복선전철(2024년 예정)과 장항선복선전철(2026년 예정) 등 호재를 갖추고 있다. 이에 따라 추후 단지에서 홍성역(자차 약 15분 거리)을 이용하여 서울까지 한시간 이내에 도착할 수 있는 교통망을 갖출 예정이다.

단지 인근으로는 사계절CC(9홀, 예정), 명지의료재단 의료시설용지(예정) 등 호재를 갖추고 있어 여가생활, 의료 등 인프라 확장 또한 기대된다.

디에트르 에듀시티 내에는 실내 수영장이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에 도입된다. 수영장 외에도 피트니스, 북카페, GX룸, 실내골프연습장, 키즈룸, 시니어카페 등 특화 커뮤니티 시설이 도입될 예정이다.

단지는 세대 당 1.73대의 넉넉한 주차대수를 갖추었다. 또한 전기차 충전소 130개소(예정)와 확장형 주차공간(길이 5.2m, 너비 2.6m) 1,026대를 갖춰 여유로운 주차 환경을 제공한다.

한편 단지는 전체 면적의 약 40% 이상을 조경부지로 구성하였고 다양한 포장자재와 가로수길, 상록수종, 낙엽수 등을 배치하여 단지 내 미관을 차별화해 지난 11월 30일(수) 2022그린하우징 어워드에서 ‘아름다운조경대상’부문을 수상하였다.

견본주택은 홍성군 홍북읍 일대에 위치한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