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가마치통닭이 카타르월드컵 대한민국 16강전을 응원하는 집관족(집에서 경기 관람)을 위해 배달앱 요기요에서 전 메뉴 4천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마치통닭 관계자에 따르면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과 우루과이의 경기가 열린 11월 24일 전주 동기 대비 149%, 전월 동기 대비 108%의 매출 증가율을 보였으며, 우루과이전이 열린 24일보다 가나전에선 이를 뛰어 넘는 매출을 기록했다.

12월 2일부터 9일동안 진행하는 이번 할인 행사는 배달과 포장을 포함해 가마치통닭의 전 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할인은 주문 시마다 적용이 가능하며 별도의 쿠폰 다운로드 없이 요기요 앱 내에서 가마치통닭 주문 시 4천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가마치통닭만의 스페셜 메뉴인 부드러운 통다리와 통날개만으로 구성된 가마치콤보는 다양한 입맛에 맞춰 출시된 제품이다. 후라이드 콤보, 양념 콤보, 가마치즈 콤보, 가마치 간장 콤보 등 총 4가지의 맛을 선보이며, 이 모든 메뉴는 요기요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요기요 오늘의 할인을 통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치킨 전문 브랜드 ‘가마치통닭’은 6가지 엄선된 재료로 염지하여 닭고기의 풍미를 증가시키고 육질 개선을 위해 자체 개발한 특허 받은 염지제를 사용하여 가마치통닭만의 특별한 맛을 구현하여 차별성까지 갖추었다.

치킨 프랜차이즈 가마치통닭 관계자는 “요기요에서 단9일간 진행하는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가족 또는 친구들과 할인된 가격으로 맛있는 치킨을 즐기며, 대한민국의 대표팀을 응원하며 좋은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