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실현하는사람들의 막창&삼겹 프랜차이즈 불막열삼이 올해에도 부산 북구 새마을부녀회가 주관하는 ‘2022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에 참여했다.

㈜꿈을실현하는사람들이 후원하는 ‘2022 사랑의 김장 나누기’행사는 매년 1,000포기 이상의 김장 김치를 만들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에게 전달하는 행사로, 올해에도 약 280여가구에 사랑이 담긴 김장김치가 전해졌다.

㈜꿈을실현하는사람들의 오몽석 대표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김장 나누기 행사에 매년 참가하고 있다”며 “올해는 유독 추운 겨울이라는 뉴스를 봤는데, 우리가 준비한 김장김치가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 분들께 조금이나마 따뜻한 온기를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마음을 전했다. 오몽석 대표는 이번 행사를 위해 500만원을 기부했다.

불막열삼 임직원은 이번 김장 나누기 행사 이외에도 지역내 복지관에서 무료 급식 봉사와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에 참여하는 등 지역 내에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사 차원으로 진행하고 있다.

오몽석 대표는 “나눔을 통해 더욱 건강한 성장을 할 수 있다는 핵심가치를 임직원 모두가 공유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기업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