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브랜드 헬피런스(HEALPRANCE)가 론칭 2개월 만에 H&B 스토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한다고 8일 밝혔다.

헬피런스 관계자는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듀얼 케어할 수 있는 이너뷰티 제품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올리브영에 입점한 로즈힙플러스 2종은 튀르키예산 프리미엄 로즈힙 99% 외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등을 더하여 건강은 물론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는 ‘로즈힙플러스 S’, L 카르니틴, 팥 추출 분말을 더하여 건강은 물론 몸을 가뿐하게 만들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로즈힙플러스 D’로 니즈에 따라 섭취할 수 있다.

로즈힙은 야생 장미의 과실로 장미가 피고 난 후 맺히는 열매이다. 특히 60여 가지의 영양성분이 풍부하여 유럽에서는 다양한 레시피로 애용하고 있다.

헬피런스 로즈힙플러스는 로즈힙 열매 200알이 함유되어 있고, 일반 주스와 달리 감미료, 합성향료, 보존료, 물 등 불필요한 성분은 첨가하지 않고 껍질째 으깨어 만들어졌기 때문에 영양 소실을 최소화 한 원재료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관계자는 “헬피런스가 단기간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으면서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하게 되어 고객들이 인정해 준 결과로 생각된다”라며 “로즈힙의 건강한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