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의 하이엔드 고효능 인체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 스템벨(STEMBELL)이 지난 11월 첫 런칭 후 지금까지 긍정적인 출발을 보이고 있다. 

신규 브랜드 런칭 한 달이 채 안 됐지만, 인체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으로 고가 프리미엄 화장품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밝혔다. 

스템벨은 종근당건강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엄격하게 관리된 인체유래 성분 인체줄기세포배양액과  수용성콜라겐, 종근당바이오에서 만든 마이크로바이옴 등 핵심 성분을 함유했다. 여기에 특허기술인 '나노캡슐레이션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화장품사업본부 조영한 본부장은 "스템벨은 주름 개선 및 미백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현재 고객들이 전화상담을 통해 가장 많이 찾는 구성은 에센스와 크림이며 피부 상태에 대한 전문적인 관리가 필요한 4050 이상 고객들에게 사용을 권장한다고 소개했다”고 말했다. 

스템벨은 총 4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는데, 전 제품 모두 핵심 성분인 '인체줄기세포배양액'이 함유 되어있다. 

특히 메인 제품인 셀 크림 리제너레이터와 셀 에센스 리제너레이터에 각각 10%, 5%씩 함유되어 있다. 

그리고 셀 스틱 리제너레이터는 멀티 스틱밤 형태로 휴대하기 편리해 지금과 같은 건조한 겨울철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피부 관리가 가능하며, 셀 마스크 리제너레이터는 극세사 마스크시트로 집중 관리가 필요할 경우 사용하면 된다.

종근당건강은 스템벨 런칭과 함께 배우 박주미를 브랜드 모델로 기용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서 고가 프리미엄 화장품 시장에 빠르게 안착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신규 브랜드 런칭을 기념하기 위한 특별 이벤트를 12월까지 한시적으로 진행한다고 밝혀 수요층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데, 제품의 상세 정보 및 구매 관련 문의는 종근당건강 대표 상담 센터에서 1:1 전화 상담 및 공식 홈페이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