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엘러브(L’LOVE)가 사단법인 한국장애인문화협회에 후원물품을 전달하며 따뜻한 선행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엘러브는 추운 겨울 연말을 맞아 총 19,284,500원 상당의 ▲블루밍 캡슐앰플, ▲하이드라 바이탈라이징 크림, ▲카밍오일, ▲바운싱 크림 등으로 구성된 기초케어 제품을 후원했다.

엘러브의 본사인 ㈜오앤오인터내셔널의 고시준대표는 “美에 대한 고민은 장애인이나 비장애인 구분없이 누구나 가지고 있는 부분이지만, 아무래도 취약계층에 있는 분들은 이 부분에 있어서 고민을 해소하는데 어려운 점을 가지고 있을 수 있어 이번에 제품 후원을 결정하였다”며 “엘러브의 베스트 상품으로 구성된 후원물품으로 어려운 조건에 계신 분들도 아름다움에 대한 니즈를 충분히 충족하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엘러브는 이번 한국장애인문화협회 물품 기부에 앞서 북한산 둘레길 트레일 러닝대회에도 스폰서 기업으로 참여하여 제품을 지원한 이력이 있다.

엘러브는 온라인 판매를 넘어 오프라인 시장까지 폭넓게 진출하고 있으며,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등 백화점 진출도 활발히 진행중에 있다.

또한 오는 12월 16일 현대백화점 천호점 입점을 앞두고 있다.

또한 일본 도쿄 신주쿠에 위치한 최대 규모의 이세탄백화점에도 팝업스토어로 기획전을 펼치며 해외시장까지 적극적으로 공략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