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에 위치한 이천청솔기숙학원은 일대일 코칭하는 2차 재수선행반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2차 재수선행반 모집 대상은 2024학년도 대학 입학을 준비하는 검정고시생, N수생, 예비역, 휴학생 등이며 교육 기간은 다음해 1월 1일부터 2월 11일까지 총 6주 과정이다.

기숙학원 이천청솔은 EBS 및 SKY 출신 강사들이 학생의 학습 진도 체크뿐만 아니라 질문 빈도 통계 분석으로 적극적이고 자발적인 학습을 유도한다. 또한 담임강사, 과목별 담당강사, 생활관리교사 등 7명으로 구성된 전담팀이 학생의 수준에 따라 학습 스케줄을 관리한다.

재수선행반은 공부방법과 과목별 개념 숙지, 개인별 취약한 단원에 대한 반복 학습, 공부 방법 재검검을 통한 계획 수립하는 것을 위주로 학습을 지도한다. 특히 이번 재수선행반에는 수학 강화프로그램, 국어 독서지도를 통한 독해력 향상 시스템, 학생 수준별 교재(기본편, 실전편, 응용편), 질응시스템, 입시 전문 전략가의 코칭 시스템 등을 도입해 차별화된 전략을 지원한다.

특히 이천청솔기숙학원은 학생들의 동기부여를 위한 장학제도도 마련했다. 수능·평가원과 내신, 모의고사(학원에서 지정한 모의고사)별 성적이 우수한 학생에게는 최소 20만 원부터 최대 100만 원의 장학금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매월 모의고사 성적 향상 우수자(반별 1명)에게는 10만 원을, 교직원 자녀, 형제 입학, 이천·여주 지역 출신고자일 경우 교재비 및 총액 수강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기타 장학제도도 운용하고 있다.

한편, 이천청솔 재수기숙학원은 독서실 및 인강실 운영, 2인실 기숙사, 실내 체육관, 식당 등의 환경을 조성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