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맥주의 배달 브랜드 생활치킨이 배달의민족과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한겨울의 동행 축제 윈·윈터페스티벌(Win-Winter Festival)’에 참여해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생활맥주는 해당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총 7개의 ‘착한 프랜차이즈’ 브랜드 중에 1개로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가맹점주와의 상생 협력이 우수하다고 선정된 가맹본부에 해당한다.

해당 이벤트는 12월 23일(금요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될 예정으로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생활맥주와 생활치킨 브랜드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3,000원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생활치킨x생활맥주 3,000원 할인 쿠폰은 배달의민족 앱 내 ‘윈·윈터페스티벌, 오늘만 할인 이벤트(브랜드관)’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착한 프랜차이즈로 이번 페스티벌에 참여하게 되어서 감회가 새롭다”며 “연말 크리스마스를 맞아 할인된 금액으로 생활맥주와 생활치킨과 함께 가족 혹은 가까운 지인과 홈파티를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끝으로 “한 해 동안 생활맥주와 생활치킨을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착한프랜차이즈로써 가맹점주와의 상생경영을 위해 더욱 더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생활치킨은 빠르게 성장하는 배달 시장에 대응하여 19년에 생활맥주의 배달 샵인샵 브랜드로 새롭게 론칭하여 현재 수제제맥주와 치킨업계를 아우르는 새로운 배달시장을 선점하고 있다.

한편, 생활맥주를 운영하는 ㈜데일리비어(임상진 대표)는 어제(21일) ‘제23회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 시상식에 참석하여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을 수상했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은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공정한 심사를 통해 국가경제발전에 기여한 우수기업을 발굴하고 포상을 통해 대국민 홍보 및 업계의 노고를 격려하는 프랜차이즈 업계 최고 권위의 시상제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