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기름 인쇄공법과 친환경 소재 사용 ESG 경영가치 전파 
일러스트레이터 김다예 작가와 콜라보 통해 MZ세대 공감

[이투뉴스] 노루페인트(조성국 대표)가 지난달 진행한 2023 친환경 캘린더&다이어리 증정 이벤트에 2000여 명이 응모해 이들 중 200명이 최종 선정됐다. 

이번 이벤트는 노루페인트 공식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 유튜브에서 동시에 진행됐다. 최종 선정된 고객에겐 탁상형 달력과 다이어리로 구성된 노루페인트 굿즈 세트가 지급된다. 

노루2023 친환경 캘린더와 다이어리는 팬톤페인트의 매력적인 색채감을 표방한 보랏빛 표지로 제작됐다. 또 MZ세대 아이콘이라 불리는 일러스트레이터 김다예 작가와 콜라보를 통해 인테리어 오브제로 손색없는 디자인적 재미를 더했다. 

노루페인트는 이번 굿즈에 ESG경영을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와 의지를 담아 콩기름 인쇄공법과 친환경 종이 소재를 사용했고, 분리배출에 용이하도록 종이 스프링을 적용했다. 캘린더 내지에는 일상의 가치를 올려줄 응원 메시지 등을 함께 담아 노루페인트 ‘가치를 올리다’ 캠페인의 연장을 예고했다.  

지난해 노루페인트는 단순 칠하는 것이 아닌 우리 주변의 가치를 올리는 페인트의 의미를 되새기고, 업계 종사자들의 자긍심을 높이는 계기를 만들기 위해 ‘[   ], 가치를 올리다’ 슬로건을 선포하고 이를 전파하는 활동을 펼치고 있다. 

노루페인트 관계자는 “이번 굿즈 증정 이벤트에 많은 참여와 성원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노루만의 다채로운 컬러감을 담은 다양한 콘텐츠와 ESG경영 활동으로 고객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