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웰빙푸드 김정순 대표와 황철 전무이사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금강웰빙푸드 제공
▲금강웰빙푸드 김정순 대표와 황철 전무이사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금강웰빙푸드 제공

㈜금강웰빙푸드가 지난 6일 코로나19로 어려운 경제 여건에도 지방세를 성실히 납부하여 충청남도 천안시로부터 모범납세자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선정은 최근 3년간 지방세(세외수입 포함)를 체납한 사실이 없고, 개인 주민세와 면허에 대한 등록면허세를 제외한 모든 세목에서 연 3건 이상의 지방세를 납기 내 전액 납부하여 충청남도의 재정에 크게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천안시장으로부터 모범납세자 증명서를 받았다.

모범납세자 우대지원 기간 동안 금리우대, 금융 수수료 면제 및 우대, 운영시설 무료 이용 등 다양한 혜택을 받는다.

김정순 대표는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납세의무를 성실히 이행하는 건 당연하다”라며, “앞으로도 의무와 책임을 다하여 성실한 납세를 이행하여 타의 모범이 되어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2005년에 설립된 금강웰빙푸드는 급식에 필요한 제반 설비 보유를 통해 안전하고 신선한 식자재를 공급하며, 청결한 단체급식사업 운영과 철저한 위생관리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을 실현하는 지역 내 대표적인 단체위탁 급식 및 외식사업 전문기업이다.

더불어 천안시 복지재단, 충남 사회복지기관, 관내 보육시설 등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다양한 나눔 문화 확산을 선도하여 각종 정기후원 활동을 통해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며 지역 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이러한 활동들을 통해 ‘2020 천안시 나눔 문화 확산 실천 천안시장상 표창’, ‘2021 충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표창’, ‘2022 천안시 박완주 국회의원 표창’, ‘2022 충청남도 의회의장 표창’, ‘2022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 받으며 선한 기업으로 명성을 찾았으며, 유망중소기업 및 최우수기업으로도 선정된 바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