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코 본사에서 전국 매장의 인테리어 리모델링 후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준코노래타운은 1997년 오픈했으며, 현재까지 전국에 수백여 개의 체인점을 운영하며 무한리필, 노래타운 등 독특한 컨셉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준코 본사에서 인테리어를 리모델링하면서 내부 룸과 복도에 골드 및 블랙 서스를 사용함은 물론 룸 내부에 골드 액자 등 고급 자재 사용해 더욱 품격 있는 공간을 완성했다.

또한 룸과 복도에 연회섁, 회색, 브라운 CRC보드를 사용했으며, 각 룸 마다 간접무드 등 설치하여 전체적으로 웜톤 조명으로 안정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그리고 전 룸에 8인치 스피커 엠프를 교체하고, 마이크 노후 모델을 신형 모델로(디지탈컴 디컴 노래방 무선마이크 20TH 2개/티타늄)로 교체했다.

이 외에도 새로운 분위기에 맞춰 소파도 교체했으며, 고객에게 더욱 푸짐하고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안주 식기류(일부)를 교체했다.

관계자는 “본사에서 고객에게 더 쾌적한 환경과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반적인 리모델링을 진행했다. 향후에도 더 좋은 공간을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일부지역 준코 매장에서는 리모델링 기념 대실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