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버거 전문 브랜드 '프랭크버거'가 2021년 4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우수가맹점 시상을 2022년 12월에도 3개 매장(화성 병점점이, 부산 광안리점, 안양 IS비즈타워점)을 선정해 진행했다.

(주)프랭크 F&B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 12월 최우수 가맹점은 화성 병점점이며, 우수 가맹점은 부산 광안리점, 모범 가맹점은 안양 IS비즈타워점 이다. 프랭크버거에서는 매월 평가를 통해 우수 가맹점을 선정해 최우수 가맹점에게는 제주도 2박 3일 여행패키지, 우수 가맹점에는 물류지원 50만원, 모범 가맹점에는 패티 및 감자튀김 각 1박스(약 20만원 상당)를 전달하여 가맹점의 노고를 치하하고 사기를 진작하고 있다.

12월 최우수 가맹점으로 선정된 화성 병점점 점주는 “함께 일한 직원들과 믿고 찾아주신 고객님들께 깊은 감사 인사를 전한다”고 전했다. 또한 우수 가맹점으로 선정된 부산 광안리점 점주는 “시간이 어떤 식으로 지나갔는지도 모를 만큼 열심히 하다 보니 우수 가맹점이 된 것 같다”고 전했으며, 모범 가맹점으로 선정된 안양 IS비즈타워점 점주는 “위생관리, 품질관리에 최선을 다하는 직원들과 지원 및 조언을 해주시는 본사 담당자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프랭크버거는 지난 12월, 오랜 연구와 투자를 통해 자체 개발한 신메뉴를 출시했다. '치킨버거', '베이컨해쉬버거', '비프&쉬림프버거'와 함께 ‘자이언트 통닭다리’, ‘콘 치즈볼’, ‘게다리살 튀김’등 버거 3종과 사이드 메뉴 3종은 전국 프랭크버거 매장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또한, 프랭크버거 관계자는 “2019년 11월 목동점 오픈을 시작으로 2023년 800호점 달성을 위해 450억의 대규모 자본을 투자해 최신 시설을 갖춘 사옥으로 2023년 6월 본사 사옥 확장 이전을 확정했으며, 2023년 1월 평택 안중점 오픈으로 1가족 4매장(평택 이충 서정점, 평택 비전여중점, 평택 송탄점, 평택 안중점)이 탄생하는 등 1가족 다점포 운영 매장이 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