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최진원 상무, 조영재 전무, 윤길배 대표이사, 이창욱 총괄대표 사장, 정인섭 팀장, 이민재 부대표, 정세경 팀장
▲(왼쪽부터) 젠스타메이트 최진원 상무, 조영재 전무, BDO성현회계법인 윤길배 대표이사, 젠스타메이트 이창욱 총괄대표 사장, 정인섭 팀장, BDO성현 회계법인 이민재 부대표, 정세경 팀장

글로벌 상업용 부동산 컨설팅 회사 ‘젠스타메이트(대표이사 사장 이창욱)’가 지난 11일 ‘BDO성현회계법인(대표 윤길배, 이하 성현)’과 MOU를 체결했다.

젠스타메이트는 국대 최대 상업용 부동산 서비스 회사로 자산관리를 비롯해 임대차 자문, 자산 매입·매각 자문, 자산 실사, 리테일 서비스 및 부동산 컨설팅 업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방대한 상업용 부동산 시장 데이터베이스를 바탕으로 다양한 리서치 보고서를 발행하고 있어 상업용 부동산 운영, 관리 전반에 걸친 종합 서비스 밸류체인을 구축하고 있다.

BDO성현회계법인은 세계 5대 회계법인인 BDO 인터내셔널의 한국 멤버 펌으로, 서울 본사 및 전국 3개 지사(부산, 창원, 대구)에 약 300명의 임직원을 보유하고 있는 회계법인이다. 성현은 현재 BDO 인터내셔널의 전 세계 164개국에 걸친 11만 1천여명의 전문가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서비스 라인을 확대하고 품질향상 및 시스템에 적극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성현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고객들의 부동산 개발 및 자산 관리 등 다양한 요구사항을 젠스타 메이트와 함께 지원할 수 있게 되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향후 부동산 관련 정보를 공유하고 부동산 시장조사 및 마케팅, 매입·매각, 자산관리 등 상호 간 공동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는 협업 모델을 발굴·추진하는 일에 협력하게 된다.

성현 윤길배 대표는 “상업용 부동산 관리 시장에서 젠스타메이트와 함께 협업을 추진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성현의 고객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젠스타메이트 이창욱 대표이사 사장은 “상업용 부동산 시장도 고객이 점점 다양해지고 이에 따라 고객들의 니즈도 다변화되어가고 있다”며, “성현과의 협업을 통해 성현의 고객들에게 젠스타메이트의 부동산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와 정보를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