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에 1억원, 당진·서산시, 예산·태안·홍성군에 각 1천만원

▲박영수 미래엔서해에너지 대표(왼쪽)가 김태흠 충남도지사에 성금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박영수 미래엔서해에너지 대표(왼쪽)가 김태흠 충남도지사에 성금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이투뉴스] 충남서북부 5개  ·군(당진, 서산, 예산, 태안, 홍성)에 도시가스를 안정적으로 공급하는 미래엔서해에너지(대표 박영수)는 18일 충남도청을 찾아 이웃돕기 성금 1억원을 기탁했다. 기탁식은 김태흠 충남도지사와 박영수 미래엔서해에너지 대표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미래엔서해에너지는 지난해 연말에도 당진시, 서산시, 예산군, 태안군에 각 1000만원의 성금과 홍성군 지역사랑장학회에 장학금 1000만원을 전달한 바 있다.

이로써 충남도청 및 공급권역 5개 시·군에 이웃돕기 성금 및 지역사랑장학금 총 1억 5000만원을 기탁하며 충남 서북부 대표 에너지기업으로서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에 앞장서 주변을 훈훈하게 했다.

이번에 기탁된 성금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각 지자체를 통해 어려운 이웃돕기 및 지역장학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미래엔서해에너지는 매년 진행하는 이웃돕기 성금 기탁 외에도 특수교육대상학생 장학금 지원, 헌혈캠페인, 에너지바우처사업, 한마음봉사단 등 지역과 상생하는 기업으로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들을 추진하고 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