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약점 대상 인터뷰, 브이로그 등 색(色)다른 시리즈 진행

▲첫 공개된 색다른 사진관 이벤트. 이창환 이천칠공사 대표(왼쪽)와 이문기 호은상사 대표(오른쪽)
▲첫 공개된 색다른 사진관 이벤트. 이창환 이천칠공사 대표(왼쪽)와 이문기 호은상사 대표(오른쪽)

[이투뉴스] 노루페인트(조성국 대표)가 페인트 업계 종사자가 주인공인 같이가치 캠페인 ‘색(色)다른 사진관’ 이벤트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인 ‘페인트잇수다’에서 공개했다. 

이번 이벤트는 노루페인트와 20년 이상을 함께한 특약점주의 노고를 격려하고,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주인공으로는 부산에 위치한 호은상사 이문기 대표와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이천칠공사 이창환 대표가 함께했다. 

‘색다른 사진관’은 각 특약점을 담당하는 영업사원이 인터뷰를 통해 점주를 위한 색다른 기념사진 작업을 의뢰하면서 시작한다. 항상 고객을 위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입장이었던 특약점주는 준비된 멋진 수트로 갈아입고,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링을 통해 중년의 남성미와 멋스러움을 뽐냈다. 

인터뷰에 이어 포토그래퍼가 촬영한 기념사진 액자와 함께 노루페인트가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감사패가 전달됐다. 특약점주들은 촬영 소감 인터뷰에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해 준 본사와 담당 영업사원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같이가치 캠페인’은 페인트 업계에 종사하고 있는 인물들의 가치를 재발견하고 색다른 일상을 선물하기 위해 기획됐다. 노루페인트는 지난해부터 오랜 시간 함께한 특약점주를 주인공으로 내세우며 현재까지 3번의 이벤트를 진행했다.

노루페인트 관계자는 “같이가치 캠페인은 우리 업계에 종사하고 있는 인물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추억을 선사하는 상생 활동”이라며 “앞으로도 같이가치 캠페인을 통해 인물들의 스토리와 경험을 다양한 형태로 풀어낼 예정”이라고 말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