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지비상에듀 남학생기숙학원은 성공적인 대입을 위해 학습은 물론 심리까지 관리하는 ‘대입정규반’에 참여할 학생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밝혔다.

본원의 대입정규반은 단기간 집중 수업하는 ‘하이패스 정규반’과 수능에 대한 모든 것을 집중적으로 지도하는 ‘정규반’을 나눠 운영하고 있다. 이번 하이패스 정규반의 교육 일정은 2월 5일부터 18일까지 2주간만 진행하며 정규반은 2월 19일부터 11월 15일까지다.

하이패스 정규반 지원 자격은 2023학년도 수능 성적 및 2022년 9월 모의평가 성적 기준, 국·영·수·탐(1) 4개 영역 중 2개 영역 합이 10등급 이내인 남학생이며, 정규반은 합이 8등급 이내인 학생이다.

수업은 팖2023 시스템을 활용하기 때문에 학생 레벨에 맞게 기본개념 정리부터 실전적응 훈련, 파이널 문제풀이, 수능실전대비 모의고사, 수능리허설 등을 지도받을 수 있다. 또한 수능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이들을 위해 열정심리학 프로그램을 통해 심리 상태도 관리할 예정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11월 수능 주까지 매주 1회, 한 시간씩 진행하며, 인문학, 철학, 심리학, 두뇌과학 등의 모든 분야를 접목해 학생들의 열정, 긍정 마인드를 형성시키고 이를 바탕으로 학습 및 생활에 변화를 줄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라고 학원 관계자는 말했다.

또한 양지비상에듀 남자기숙학원은 수강료 부담 해소뿐만 아니라 학습 동기 부여, 자신감 형성 등을 위해 더드림장학제도를 운용하고 있다. 더드림장학제도는 ▲입학 장학금 ▲팖2023 장학금이 있으며, '입학 장학금'은 수능장학과 모평장학으로 분류해 성적에 따라 매월 최소 20만 원에서 최대 140만 원 비용의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팖2023 장학금'은 모평장학, 매월장학, 특별장학으로 나눴다. 모평장학에는 6월 모평과 9월 모평 성적을 기준으로 최소 20만 원에서 최대 100만 원을 제공한다. 매월장학에는 자체 모의고사 성적을 토대로 각 반 성적 최우수자와 우수자에게 10만 원을 지급한다. 또한 각 반 담임 추천으로 모범학생과 전월 대비 성적 최고 향상한 학생에게도 10만 원을 지원한다.

마지막으로 특별장학에는 전년도 본원 정규반 8개월 이상 수강한 학생에게 매월 100만 원의 비용 면제 혜택을, 형제가 동시에 등록하거나 본원 방학 캠프를 수료한 학생, 국가유공자·교직원·공무원 자녀에게는 매월 20만 원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