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역곡역의 신규 프리미엄 아파트 이안 시그니처 역곡이 분양 예정에 있어 역곡역 인근 아파트 수요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부천시 괴안동에 들어서는 이안 시그니처 역곡은 지하 2층, 지상 16층 규모에 2개 동 총 99세대로 조성되는 아파트로, 1호선 역곡역을 도보 5분 거리로 이용할 수 있을 정도로 역세권이라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여기에 서해선 소사역, 7호선 온수역 인근이기도 해 향후 GTX 수혜지역이 되게 됨으로써 교통 면에서는 현재와 미래를 아우르는 경쟁력을 갖췄다는 평이다.

또한 부안초와 부천동중, 역곡 초중고교가 가까이 있으면서 500m 반경 이내에 어린이집과 유치원도 약 20개 이상 위치해 현재 주거지로 가장 고려하는 자녀 통학문제도 어려움 없이 해결할 수 있다. 홈플러스나 이마트, 역곡남부시장이 가까운데다 대형 병원도 10분거리에 있는 등 완성된 생활인프라도 특징이다. 원미산, 천왕산, 부천생태공원 등의 자연 프리미엄 혜택도 눈에 띈다.

이안 시그니처 역곡은 지리적인 장점 외에도 특화평면과 수납시스템, IoT 및 초고속 정보통신 환경 구축과 같은 첨단 시스템 등 아파트 자체의 경쟁력도 지니고 있고 층간소음 완충재 및 고기밀성 단열창호 적용으로 생활하면서 얻게 되는 불편함도 최소화 하도록 설계됐다. 총 7종류의 타입으로 조성되어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선택의 폭도 넓혔다.

이안 시그니처 역곡은 삼협연립3차 가로주택정비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고 있으며 조합원을 제외한 58세대가 일반분양 예정이다. 오는 2024년 7월 입주 예정이며 2월 중순경 홍보관을 그랜드 오픈한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