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스테이크 레스토랑 ‘에이컷스테이크’는 모바일 쿠폰 전문 공급사 기프트레터(대표이사 석봉상)와 함께 모바일상품권 서비스를 출시했다.

에이컷스테이크는 어른 주먹만 한 크기로 엄청난 두께를 자랑하는 아메리칸 스타일의 정통 스테이크다. 에이컷만의 특별한 기술과 노하우로 바삭한 겉면과 육즙을 가득품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에이컷만의 노하우로 가격 거품을 뺀 한우를 정통의 스테이크로 즐길 수 있다.

높은 천장의 목재 트러스, 나무와 석재 중심의 투박하면서 정감가는 편안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는 가족, 친구, 직장모임 등에 적합한 레스토랑이다.

이번에 런칭한 모바일상품권은 ‘프리미엄 에이컷스트립 스테이크’ 단품 이용권을 비롯해 프리미엄스테이크와 샐러드 파스타를 함께 맛볼 수 있는 세트 이용권 등이 있다.

기프트레터 석봉상 대표이사는 “‘에이컷스테이크’  모바일상품권 출시로 정통의 스테이크를 다양한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앞으로 e커머스 판매채널을 확대해갈 예정이며 이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 상승과 매출이 높아져 매장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현재 기프트레터는 이번 ‘에이컷스테이크’ 모바일 쿠폰 출시를 기념해 자사 비즈몰 기프트엔(gift-n)에서 1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기프트레터 기프트엔 비즈몰은 약150여개 브랜드를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상시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기업회원가입을 통해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