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탁편의점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크린에이드(대표 최웅수)’가 다가오는 2월 20일, 천안에 천안동문굿모닝힐점을 이전 오픈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크린에이드 세탁편의점은 전국 약 400여곳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가정에서 세탁이 번거로운 이불, 의류, 운동화, 잡화 등을 체계적인 시스템하에서 빠르고 안전하게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천안 신부동 도솔노블시티 아파트 101동 아래 상가에 위치하는 이전 오픈 매장에서는 2월 20일부터 28일까지 전 품목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2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500명에게 장바구니 사은품을 증정한다. 다만, 해당 기간 정기 세일 프로모션은 중복 적용이 불가하며, 일부 품목은 제외될 수 있다.

크린에이드는 이번 매장 이전 오픈을 기점으로 천안을 세탁편의점 프랜차이즈의 주요 거점으로 활성화해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이와 관련해 본사 운영 관리 직원이 상주하여 매장 인근 500m 내, 약 3,500세대의 배후 수요에 더 신속하고 안전하게 세탁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크린에이드 가맹본부는 “이번 신규 매장 오픈을 계획하면서 실질적으로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방법을 고민했다.”면서 “앞으로도 크린에이드는 편리하면서도 안전한 세탁 서비스 제공을 최우선 과제로 두고 운영해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