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건설이 ‘담양 센트럴파크 남양휴튼’의 2월 24일 모델하우스를 개관한다.

해당 현장은 담양공공도서관이 단지 바로 인근에 있어 학습하기 좋은 환경을 갖췄다. 여기에 담양남초, 담양중, 담양고 등이 인접해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다. 또한, 담양동초, 담양여중, 전남도립대학 등 다양한 교육기관이 밀집되어 있다.

학군뿐만 아니라 지역 내에서 입지도 우수하다. 담양읍 교차로와 죽향대로, 추성로, 담양IC 접근이 용이하고 담양 버스터미널도 인접해 인근지역인 광주, 장성, 순창 등으로 이동하기 수월한 교통망을 갖췄다.

생활환경도 편리하게 갖춰졌다. 우선 담양읍 중심상권에 위치해 있는 것은 물론 하나로마트, 병원, 은행, 관공서 등 생활에 필요한 인프라가 인접하다.

여기에 단지 앞 근린공원이 위치해 푸른 녹지환경을 갖춰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다.

한편 담양 센트럴파크 남양휴튼은 지하 1층, 지상 11~15층, 5개동, 전용면적 84~107㎡, 총 224세대이며 이중 일반분양은 72세대로 이뤄진다.

현장은 담양읍 백동리 일원이며, 모델하우스는 담양읍 죽향대로 인근에서 2월 24일(금) 개관한다.

오는 3월 6일(월)부터 특별공급, 7일(화) 1순위, 8일(수) 2순위를 접수한다. 당첨자 발표는 3월 14일(화)이며, 서류접수는 3월 20일(월)부터 24일(금)까지 총 5일간 진행한다. 정당계약은 3월 27일(월)부터 29일(수)까지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