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주거 공간과 작업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제품 개발

[이투뉴스] 노루페인트가 시공 작업성과 기능성을 앞세운 건축용 실내외 페인트 10종을 선보였다. 

‘공간과 삶의 가치를 높여주는 페인트’가 테마인 이번 신제품 라인업은 고객의 주거 공간은 물론이고 작업자의 편의성과 안전성까지 고려한 점이 특징이다. 또 제품별 기능에 따라 내구성, 내후성, 친환경성을 두루 갖췄다. 

출시된 신제품은 ▶더 스테인 ▶굿바이 누수 플러스 ▶원데이 타일 방수 ▶순&수 흡방습페인트 ▶크린폭시 멀티몰딩재 ▶내츄럴퍼티 워셔블 ▶큐피트 로드코트 ▶순&수 젯소 ▶프로테크 난연 우레아 ㅍ에바코트 워시프라이머까지 총 10종이다. 

목조건축물 등에 사용되는 내외부 겸용 수성 스테인 ‘더 스테인’은 유성제품 만큼의 뛰어난 내후성을 갖췄다. 친환경적인 수성 제품으로 냄새가 덜 나고 빠른 건조가 장점이며, 원코팅 타입으로 1회 도장 마감이 가능해 작업성이 우수하다. 

굿바이 누수 플러스는 제품명과 같이 욕실 바닥과 내외벽 건축물 방수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액형 투명 타입의 침투형 방수재로 복잡하지 않고 간단하게 시공할 수 있다. 

원데이 타일방수는 액형 수용성 속건타입 비노출 방수재로, 방수시공 후 4시간 내 타일 작업이 가능하며, 기존 제품 대비 작업시간을 크게 단축할 수 있다. 욕실과 베란다 등 방수와 환기가 어려워 우레탄 방수 시공이 어려운 곳에서 사용가능하다. 특히 기존에 사용하던 욕실 타일 위에 바로 방수시공이 가능해 거주자의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다.

그밖에 신제품 역시 사용되는 현장의 특성과 사용자를 고려해 개발됐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노루페인트 홈페이지 또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루페인트 관계자는 “올해 신제품은 제품이 시공된 공간에서 생활하는 고객과 현장에서 직접 제품을 사용하는 작업자의 관점에 맞춰 개발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의 가치와 우리 업계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새롭고 특별한 제품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