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진씨엔에스가 사업분야 확장과 기업 경쟁력 강화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올해 상반기 신입·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서진씨엔에스는 건설 IT업계를 대표하는 SW 기업으로, 건설 ERP 및 얼굴인식 근태 장비 개발·공급부터 건설 ERP 관리사, 4대보험 관리사 등 다양한 혁신 사업을 주도해왔다. 최근에는 건설근로자 전자카드 단말기 공급 사업 및 보험사무대행업 본격화에 나서며 건설업계 최고의 통합 플랫폼 전문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서진씨엔에스는 우수한 인재 영입과 근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처우 개선과 복지제도 마련에 힘쓰고 있다. 사내/외 교육지원, 사내 친목회 운영, 와인 시음회 개최 등 다양한 복리후생을 제공한다. 직원의 건강과 생활 균형을 위해 종합 건강검진 지원, 주택 대출이자 지원, 매월 첫째/셋째 주 금요일 가정의 날 조기 퇴근, 생일 및 결혼 기념 일자 조기 퇴근제도 등도 운영한다.

상반기 채용 모집분야는 사무대행, 교육지원, 하드웨어, 장비출장, 영업 등의 직무 영역이다. 채용 방법은 ▲서류평가 ▲1차 면접 ▲2차 면접 ▲최종 합격까지 총 4단계를 거쳐 최종 인재를 선발한다. 서류접수 기간은 오는 20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이며, 선발된 인원은 오는 5월부터 서진씨엔에스에 입사하게 될 예정이다.

상반기 신입·경력사원 채용 관련 자세한 채용 공고 및 지원자격, 우대사항 등은 서진씨엔에스 홈페이지를 비롯한 잡코리아, 사람인 등의 채용 포털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입사 지원 역시 동일한 플랫폼을 통해 가능하다.

관계자는 “어떤 업체와도 비교할 수 없는 완성도 높은 통합 플랫폼 서비스를 구축하기 위해 올해 역시 우수 인재 등용에 적극적으로 나설 예정이다”라며 “서진씨엔에스와 함께 빅데이터를 통해 더 좋은 통합 플랫폼을 만들고자 하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