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뉴스] 종합에너지그룹 삼천리의 계열사인 삼천리 모터스가 안산 지역 최초의 프리미엄 수입차 공식 서비스센터인 안산 서비스 센터를 신규 오픈했다.

BMW 공식 딜러사인 삼천리 모터스는 충청 지역을 넘어 최근 군포, 안양, 동탄 등 수도권으로 사업 영역을 적극 확장해 나가고 있다. 지난 2021년 BMW 안산 전시장을 오픈한 데 이어 이번 안산 서비스 센터까지 갖춰 안산 지역을 중심으로 경기 서남부 고객들을 적극 맞이하겠다는 계획이다.

새롭게 문을 연 BMW 안산 서비스 센터는 연면적 980m²(약 297평) 규모의 지상 2층 건물에 7개의 워크베이를 보유했다. 특히 BMW코리아에서 인증한 최고 수준의 마스터 어드바이저 및 자동차 정비기능장 자격증을 보유한 정비책임자가 상주해 최상의 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소모품 교체 차에 대한 2시간 내 출고 보장 서비스, 일반 수리 입고 시 사고수리 상담까지 함께 진행 가능한 원케어 서비스 등을 운영해 빠르고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삼천리 모터스는 이번 오픈을 기념해 안산 서비스 센터에서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BMW 오리지널 부품 및 공임 20% 할인, BWM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 및 라이프스타일 20% 할인 등 특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또한 유상수리, 보증수리, BSI 인보이스 10만원 이상 고객 대상 SALTRAIN 덴탈 골프키트 증정, 인스타그램 방문 인증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은 오는 4월 15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삼천리 모터스 홈페이지(www.samchullymotor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삼천리그룹 생활문화 사업의 한 축인 자동차 딜러 사업을 전개하는 삼천리 모터스는 청주, 천안, 세종 등 충청 지역과 군포, 동탄, 안산, 안양 등 수도권 지역에서 신차 전시장, 서비스 센터, BPS(BMW 공식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하며 사업영역을 지속 확장해 나가고 있다. 삼천리 모터스는 고객에게 품격 있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