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는 23년 치프 시리즈에 새롭게 추가된 ‘스포츠 치프 (Sports Chief)’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은 15대 한정으로만 진행된다.

올해 2월, 전 세계에 공개된 스포츠 치프는 1890cc의 블랙 아웃 처리된 썬더스트로크 116엔진과 심플한 스틸 튜브 프레임으로 기본적인 치프 시리즈의 스타일을 유지하고 있다.

이와 동시에 쿼터 페어링, 절삭 가공된 트리플 클램프, 6인치를 끌어 올린 모토 스타일바가 장착되어 스포티한 바디라인을 완성시켜 전 세계적으로 많은 호평이 쏟아졌다.

특히,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는 스포츠 치프는 ‘도립식 프론트 포크’를 적용하여 탁월한 핸들링을 제공하고, KYB® 역방향 Fox사의 피기백 리어쇽을 적용하면서 부드러운 승차감은 물론 뱅킹 각을 최대 29.5도까지 가능케 하며 다이나믹한 코너링을 제공한다는 점을 강조하였다.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 관계자는 “아메리칸 모터사이클을 상징하는 크루징과 투어링, 이 두가지 특징을 만족시키는 기존 치프 스타일에 스포티함까지 겸비하면서 퍼포먼스 크루저를 완성시켰다”며 “여기에 젊은 감성으로 무장한 ‘스포츠 치프’까지 추가되면서 비로소 2023년 치프 라인업이 완성되었다”라고 밝혔다.

한편, 국내 최초로 입고된 스포츠 치프는 지난 4월 1일 인디언 모터사이클 과천 본사에서 진행하는 시승행사에서 처음으로 공개되었으며, 4월 중순부터는 이태원 전시장에서 약 일주일간 방문 고객들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