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쿠폰 서비스 전문기업 기프트레터(대표이사 석봉상)는 ㈜알레스와 제휴해 프리미엄 차량관리 서비스 소낙스 카케어(SONAX CAR CARE) 모바일쿠폰을 카카오톡 선물하기 서비스로 출시했다.

소낙스 카케어는 독일 본사에서 전문 교육과정을 이수한 디테일링 전문가들이 전문가용 제품을 사용해 공식 매뉴얼화 된 시공 방법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차량관리 전문 서비스다. 차량의 상태를 정확하게 진단하고 컨디션에 따라 맞춤형 제품을 사용하여 차량의 상태를 최상으로 관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출시한 쿠폰은 소낙스 카케어의 철저한 차량 내.외장 관리서비스를 더욱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스페셜 케어 세차 시공권(차종별) ▲프리미엄 디테일링 세차 시공권(차종별) ▲모바일 금액권(5,000원부터) 등 다양한 상품으로 출시했으며, 현재 전국 약 80여개 소낙스 카케어 가맹점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전국 가맹점내 비치된 POP를 통해 사용처 확인이 가능하다. (이미지 출처 기프트레터)

기프트레터 석봉상 대표는 “모바일 쿠폰을 통해 정형화된 상품만 선물하는 것이 아니라 전문가들의 프리미엄 서비스도 선물로 주고받을 수 있는 시대”라며 “차량 소유자에게 소낙스 카케어 모바일 쿠폰은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소낙스 카케어 모바일 쿠폰은 기프트레터의 자사몰 기프트엔(gift-n) 비즈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 서비스에서 구매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출시를 기념해 기프트엔 비즈몰에서 기업회원을 대상으로 10%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