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 그림책 전집 출판 기업 ㈜아람북스가 국내 최대 규모의 베이비페어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전했다. 

2023 코베 베이비페어는 오는 4월 27일(목)부터 30일(일)까지 4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출산을 앞둔 예비 엄마, 아빠와 육아를 고민하는 부모들을 위한 임신, 출산, 육아, 교육 관련 200개 사 500여 개 브랜드가 한자리에 전집류, 단행본 등의 출판 도서를 포함한 다양한 출산 용품, 영•유아 물품이 전시될 예정이다.

㈜아람북스는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아람의 ‘특공대 시리즈’ 중 가장 최근 출시된 신간 ‘수학특공대’를 포함해 ‘과학특공대’, ‘지식특공대’, ‘경제특공대’를 모두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재미있는 조작북과 선명한 실사로 놀이에서 관찰까지 가능한 자연관찰 전집 ‘우리 자연이랑’, 0~3세 영•유아 베스트셀러 ‘베이비올’ 시리즈 등 아람북스의 대표 전집 또한 직접 체험해 보고 구매할 수 있다.

㈜아람북스는 4월 21일(금)부터 30일(일)까지 유네스코가 지정한 4월 23일 ‘세계 책의 날’을 기념해 아람 전집 1질 구입 시 소전집 1질을 특별 선물하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아람북스 전집을 구매하는 분들께도 이러한 파격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람북스 홍보팀 관계자는 “아람북스는 출간마다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여러 전집 시리즈를 보유한 브랜드로 전집 간 상호 연계성이 높은 것이 강점이다.”라고 말하며 “아이들의 상상력과 공감 능력, 관찰력과 호기심을 키워 주는 다양한 아람의 도서를 이번 코엑스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직접 만나 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4월 27일(목)부터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61회 코베 베이비페어’의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아람북스의 부스는 H-15에 위치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