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말까지 BMW차량 주제로 제작, 홈페이지에 접수

[이투뉴스] BMW 공식 딜러사인 삼천리 모터스가 '제4회 2023 삼천리 모터스 온라인 어린이 그림대회'를 개최하고 5월 31일까지 작품을 접수한다.

삼천리 모터스는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에게 무한한 상상력과 창의력을 그림으로 표현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만들어주기 위해 2020년부터 본 대회를 매년 이어오고 있다. 

대회는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는 5세에서 13세(초등학교 6학년)까지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유치부(5~7세), 저학년부(초등학교 1학년~3학년), 고학년부(초등학교 4학년~6학년)로 나눠 작품을 접수한다. 그림 주제는 ▶친환경 BMW ▶미래의 BMW ▶자유 주제 등 3가지 중 자유롭게 선택해 BMW 차량 이미지를 활용하거나 상상해 8절지 또는 디지털 그림으로 제작한 뒤 홈페이지로 제출하면 된다.

출품작은 심사를 거쳐 대상 1명, 최우수상 3명(부문별 1명), 우수상 6명(부문별 2명), 디지털 부문 우수상 1명, 특별상 10명, 장려상 100명 등 총 121명을 선발해 6월 15일 발표할 예정이다. 수상자에게는 상장 및 트로피와 함께 플레이 스테이션(대상), 닌텐도 스위치(최우수상), 전문가용 수채 색연필(우수상), 에어팟(디지털 부문 우수상), 모바일 기프티콘 등 다채로운 상품이 함께 수여된다. 

특히 올해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된 만큼 지난 1월 완공된 삼천리 모터스 군포 커넥티드 센터에서 오는 7월 유치부 20명, 저학년부 20명 등 수상자 40명을 초청해 오프라인 그림대회를 추가로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에 열리는 ‘제4회 2023 삼천리 모터스 온라인 어린이 그림대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bit.ly/sclmotors2023)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삼천리 모터스는 수도권(군포, 동탄, 안양, 안산)과 충청(청주, 천안, 세종) 지역에서 신차 전시장, BPS(BMW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 서비스 센터 등을 안정적으로 운영하며 고객에게 BMW와 관련한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3월에는 전 BMW 딜러사를 대상으로 개최되는 ‘BMW 그룹 코리아 어워드 2022’에서 대상인 ‘베스트 퍼포먼스 딜러’를 수상함으로써 최상의 기술력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정상 BMW 딜러사로 인정받은 바 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